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오산[벌음점]
브레이크패드 교체후 소리 문의드려요
이*찬
26.02.11 15:52
조회수
10
댓글수
2
이*찬
26.02.11 15:52:10
조회수
10
추천수
차량모델명
그랜져ig 하이브리드
연식
18년식
차량번호
68조1457
주행거리
181000

안녕하세요 사장님

25년 12월말쯤에 해당 정비소에서

브레이크오일 패드, 운전석 시트스위치 교체,

~벨트 교체 했던 사람이예요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

 

다름이 아니라 해당 정비소에서 25.12.24일에 브레이크 패드를 교체를 했는데 현재 한 2000키로정도 운행한 상태인데 거의 보름전부터 저속에서 브레이크 잡을때 끽끽 소리가 점점 날이갈수록 심해지더라구요

혹시 패드문제인건지 몬지 단순 간단 정비로 해결할수있을까요? 소리가 점점 더 심해지는것 같아서요

  • 오산[벌음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11 16:39
  • 종찬이형
    좋아요 0
    감사합니다 예약하고 찾아갈게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예약하고 찾아갈게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
    2026.02.11 16:43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