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부천[고강점]
엔진오일 잔유제거 작업 방식 문의 드립니다.
김*우
26.02.12 03:23
조회수
7
댓글수
1
김*우
26.02.12 03:23:40
조회수
7
추천수
차량모델명
싼타페MX5 하이브리드
연식
2025.12
차량번호
199호3696
주행거리
11000 Km

안녕하세요.

엔진오일 교환 예정입니다.

예전 차량부터 여러번 이용했는데 막상 여쭤본적이 없어서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엔 진오일 작업 시 제거 방식은 자유낙하가 끝인가요? 아니면 석션으로도 해주시나요?

항목에 잔유 제거도 있는건 아는데 다른 곳에서는 잔유 제거를 석션으로 해주는곳도 있고 아예 자유낙하만 하고 끝내는곳이 있어서요.

 

 

1.  엔진오일 잔유제거 방식이 궁금합니다.

2. 추가로 타이어 위치교환 포함한 총 공임비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오일+필터+크리너 모두 지참)

  • 부천[고강점]
    좋아요 1
    임팩트 장비로 불고 석션으로 마무리합니다~~물론 무상으로 해드립니다. 타이어위치교환 18000원,오일교환공임 24000원입니다.
    임팩트 장비로 불고 석션으로 마무리합니다~~물론 무상으로 해드립니다.
    타이어위치교환 18000원,오일교환공임 24000원입니다.
    2026.02.12 11:08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