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강릉[노암점]
사장님 QM6 LPG 모델은 부동액 몇리터 가지고 가야하나요~
전*영
26.02.12 10:19
조회수
11
댓글수
1
전*영
26.02.12 10:19:55
조회수
11
추천수
차량모델명
qm6
연식
2020.1
차량번호
169주 1956
주행거리
122000 Km

일단 21일에는 점화플러그와 엔진오일 교체로 예약을 한 상태입니다.

 

다음번에 냉각수를 구매해서 교체하려고 하는데, 

 

LPG엔진은 부동액 용량이 7리터더라고요 순환식으로 한다고 생각한다면 

 

물을 반반 섞어쓰니까

 

2통(4L) 가져가면 되나요 넉넉히 3통(6L) 가져가야 할까요?

  • 강릉[노암점]
    좋아요 0
    원액으로 4L 한통 사오시면 됩니다
    원액으로 4L 한통 사오시면 됩니다
    2026.02.12 10:47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