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안양[비산점]
TPMS 교체 관련 문의드립니다.
정*우
26.02.13 14:58
조회수
15
댓글수
3
정*우
26.02.13 14:58:46
조회수
15
추천수
차량모델명
포드 익스플로러 2.3
연식
2017
차량번호
56다3352
주행거리
68000 Km

안녕하세요, 

TPMS 한쪽이 나가서 교체하려고 합니다. 

리셋을 위해서는 진단기가 있어야 한다는데,

작업이 가능하실지, 한짝당 공임비는 얼마인지 문의드립니다.

  • 평촌스매싱
    좋아요 0
    네, 확인 감사합니다. 센서등록까지 포함해서 7만원이라고 이해했습니다. TPMS는 어디제품인지 알 수 있을까요? 정품이나 독일산 허프를 많이 쓰는 것 같아서 생각하고 있었는데 갖고계신걸 써야하는 것 같아서 추가 문의드립니다.
    네, 확인 감사합니다.
    센서등록까지 포함해서 7만원이라고 이해했습니다.
    TPMS는 어디제품인지 알 수 있을까요?
    정품이나 독일산 허프를 많이 쓰는 것 같아서
    생각하고 있었는데 갖고계신걸 써야하는 것 같아서 추가 문의드립니다.
    2026.02.13 16:38
  • 안양[비산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13 15:09
  • 평촌스매싱
    좋아요 0
    네, 확인 감사합니다.센서등록까지 포함해서 7만원이라고 이해했습니다.TPMS는 어디제품인지 알 수 있을까요?정품이나 독일산 허프를 많이 쓰는 것 같아서생각하고 있었는데 갖고계신걸 써야하는 것 같아서 추가 문의드립니다.
    네, 확인 감사합니다.센서등록까지 포함해서 7만원이라고 이해했습니다.TPMS는 어디제품인지 알 수 있을까요?정품이나 독일산 허프를 많이 쓰는 것 같아서생각하고 있었는데 갖고계신걸 써야하는 것 같아서 추가 문의드립니다.
    2026.02.13 20:12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