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서울[양재점]
양재점 25.11월 수리 후 냉각수 관련 세번째 문제발생입니다.
이*규
26.02.14 14:03
조회수
10
댓글수
1
이*규
26.02.14 14:03:55
조회수
10
추천수
차량모델명
그랜저ig 3.0
연식
2017
차량번호
43주5100
주행거리
77500

25.11.24 엔진오일 미션오일 냉각수 및 호스 교체 후

25.12.06 노킹현상 발생으로 재방문, 스캔 점검

25.12.31 엔진과열 경고등, 냉각수 누수로 재방문, 히터펌프 연결부위 배관 부품 추가 교체

계속 탄내가 나서 

26.02.14  재점검결과 아래와 같이 냉각수 누수 확인.

 

대체 이게 몇번쨉니까?

같은 곳 하나씩 부품 몇번을 갈아도 원천 해결 안될만큼 신뢰가 깨져서 되겠습니까?

 

연휴 시작인데,

연휴 내내 장거리도 못뛰고, 불편 겪는데 따른

명확한 보상이나 보완수리 계획 잡으시고

연락주세요.

 

010-8958-7735

  • 서울[양재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14 16:13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