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서울[논현점]
Nox 센서 교체 문의
김*주
26.02.17 22:46
조회수
8
댓글수
2
김*주
26.02.17 22:46:02
조회수
8
추천수
차량모델명
Bmw f10 520d xdrice
연식
2013
차량번호
194너 5461
주행거리
103000

고질병으로 nox 센서 이상이 가끔 뜨는데….

센터에서 한개가 센서가 나간거 같다고…

센터는 관련 전체만 교체가능해서 …

센서 업데이트 해둘테니…

지금 들어있는 요소수 다 쓰고…요소수 교체해보시고…계속뜨면 사설에서 센서만 교체해 보시라고 해서요….

센터 정비이후에도 한참 안뜨다가 요새 가끔 경고등 뜨는게 스트레스 라서…인포카로 고장 코드 지우면서 타고 있는데 혹시 센서 교체 가능한지..여쭤봅니다…가격도 궁금합니다. 

  • 김범주
    좋아요 0
    예약하고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_ _)
    예약하고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_ _)
    2026.03.05 09:01
  • 서울[논현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18 10:56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