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광주[양벌점]
부품 질문입니다 !!
원*철
26.02.19 03:08
조회수
8
댓글수
1
원*철
26.02.19 03:08:13
조회수
8
추천수
차량모델명
뉴모닝
연식
2010
차량번호
25러4135
주행거리
74000

작년 8월 말쯤 로워암 등속조인트 활대링크 등등 교체했었는데 정비 후 좌측 경사로로 유턴이나 좌회전시(평지는 괜찮음) 보조석 아래에서 따다다닥 딱딱 이런 뭐 부러지는 소리가 나기 시작했어서 다시 방문한다 방문한다 하다가 시간이 안돼 올해 1월 초에 점화 코일 교체겸 방문해서 상담드렸었습니다. 그때 스테빌라이져 의심된다 하셨었고 차가 노후되서 작업시간이 오래 걸릴것 같아 평일중에만 작업이 가능하시다고 연락 받았었습니다. 토요일에만 제가 시간이 되어 다른 정비소에서 정비를 받았는데 스테빌라이져 부싱을 교체해도 증상이 똑같아서 동호회나 지인들한테 물어보니 순정부품 아니면 등속조인트 교체해도 가끔 문제가 있을 수 있고 인터넷에서 등속조인트 문제에 대한 영상들을 보니 소리와 발생하는 방식이 아주 똑같아서 혹여나 교체했던 등속조인트에 문제가 있는지 다시 확인 좀 부탁드릴려고 상담드립니다. 부품에도 보증기간 같은게 있다면 좋겠지만 혹여나 보증기간 같은게 없거나 결함이 아니더라도 찜찜한 마음에 순정 부품으로 재교체 할 생각입니다. 등속조인트 재점검이 가능하신지 여부와 순정 부품으로 현장 구매하여 교체한다면 견적은 어느정도 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주시면 평일 중에 예약 잡겠습니다. 연휴 끝나자마자 번거롭게해드려 죄송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

  • 광주[양벌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19 10:29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