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속 운행 시에는 딱딱딱 하는 소리가 계속 들리고 30분 이상 운행 후 오르막 정지 후 저속 운행 시에 우웅 하는 소리와 함께 작은 떨림이
있네요. 기아 오토큐에서 확인 해 보니 라이닝 쪽 문제 인듯 해 보인다는데 브레이크가 사제 (브램보) 제품이다 보니 수리를 안 한 다고 합니다.
여기 저기 알아 보니 라이닝,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캘리퍼 문제 일 수 있다고 하는데 점검 후 수리가 가능 할까요?
브램보 제품은 장착 한지 4년 정도 됐고 최초에 장착 할 때 조금 애 먹으면서 장착을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타 공임나라 매장에서 장착)
문제 없이 사용은 했습니다만 운행 중 탁탁탁 소리와 저속 운행 시 우웅 하는 소리는 3년 정도 된 거 같습니다.
여기 저기 알아 보니 패드 이야기를 하길래 패드를 교체 해서 1년 정도 잘 쓰다가 다시 소음이 들리기 시작 했구요.
혹시 수리가 가능 하다면 점검 후 필요 부품을 알려 주시면 구매 후 다시 수리를 해도 될 지 여쭤 봅니다.
그리고 점검 비용 및 수리 비용 각각 얼마인지도 알고 싶습니다.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점검을해봐야알수있습니다
점검비용은30000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