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서울[장위점]
오르막 저속 운행 시 오른쪽 앞 타이어 쪽에서 위잉 하는 소리가 나는데..
이*민
26.02.19 10:41
조회수
13
댓글수
2
이*민
26.02.19 10:41:23
조회수
13
추천수
차량모델명
신형 카니발
연식
2021
차량번호
371라3692
주행거리
39000 Km

고속 운행 시에는 딱딱딱 하는 소리가 계속 들리고 30분 이상 운행 후 오르막 정지 후 저속 운행 시에 우웅 하는 소리와 함께 작은 떨림이 

 

있네요. 기아 오토큐에서 확인 해 보니 라이닝 쪽 문제 인듯 해 보인다는데 브레이크가 사제 (브램보) 제품이다 보니 수리를 안 한 다고 합니다.

 

여기 저기 알아 보니 라이닝,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캘리퍼 문제 일 수 있다고 하는데 점검 후 수리가 가능 할까요? 

 

브램보 제품은 장착 한지 4년 정도 됐고 최초에 장착 할 때 조금 애 먹으면서 장착을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타 공임나라 매장에서 장착)

 

문제 없이 사용은 했습니다만 운행 중 탁탁탁 소리와 저속 운행 시 우웅 하는 소리는 3년 정도 된 거 같습니다. 

 

여기 저기 알아 보니 패드 이야기를 하길래 패드를 교체 해서 1년 정도 잘 쓰다가 다시 소음이 들리기 시작 했구요.

 

혹시 수리가 가능 하다면 점검 후 필요 부품을 알려 주시면 구매 후 다시 수리를 해도 될 지 여쭤 봅니다. 

 

그리고 점검 비용 및 수리 비용 각각 얼마인지도 알고 싶습니다. 

  • 서울[장위점]
    좋아요 1
    안녕하세요 점검을해봐야알수있습니다 점검비용은30000원입니다
    안녕하세요
    점검을해봐야알수있습니다
    점검비용은30000원입니다
    2026.02.19 12:19
  • 마란쮸
    좋아요 0
    점검 후 수리가 가능 하군요. 알겠습니다. 그러면 점검 받으러 예약 후 방문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점검 후 수리가 가능 하군요. 알겠습니다. 그러면 점검 받으러 예약 후 방문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6.02.19 12:29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