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대구[산격점]
외부벨트 세트랑, 댐퍼풀리 교환시 보충해야될 부동액 양 문의 드립니다.
최*화
26.02.19 15:45
조회수
21
댓글수
1
최*화
26.02.19 15:45:34
조회수
21
추천수
차량모델명
뉴투싼ix
연식
2015년
차량번호
11수6576
주행거리
59,900 Km

외부벨트 세트 교환시 배출되는 부동액의 량이 궁금합니다.

 

부동액 기계 순환 교체는 다음기회에 하고 

이번에는 배출되는 부동액 량만큼만 보충하고 싶은데

원액말고 믹스된제품을 준비해서 갈려고 하는데 

량을 몇 리터(L)정도  준비해야될까요?

 

  • 대구[산격점]
    좋아요 0
    안녕하세요 공임나라 산격점입니다 외부벨트셋트 교환시 부동액 배출량은 라지에다 드레인 포함 대략 5~6리터 정도 이며 준비하실량은 믹스 5~6리터 면 충분합니다
    안녕하세요 공임나라 산격점입니다

    외부벨트셋트 교환시 부동액 배출량은 라지에다 드레인 포함 대략 5~6리터 정도 이며

    준비하실량은 믹스 5~6리터 면 충분합니다
    2026.02.19 17:44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