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사장님.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신차로 구매 후 계속 운행하고 있는 11년식 아반떼MD 차주입니다.
108,000km 정도 운행하고 있는데요.
근래 1) 신호교차로 정차 중 쇠긁는소리와 2) 주행 가속페달 밟을 시 페달에서 덜컥거리는 느낌이 드는 등
평소와 다른 승차감에 찾아보니 외부벨트를 바꾸라는 정보가 많더라구요.(교체이력 없음.)
하여 링크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여 예약방문하려 합니다.
위 증상에 대하여
1) 외부벨트 교환이 맞는지
2) 댐퍼풀리까지 교체하는 것이 맞는지.
3) 공임비는 홈페이지 상 가격인 9.5만원으로 확인되는 것이 맞는지
4) 공임시간은 약 80분 정도인지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군산사랑상품권 모바일 결제 가능하죠?
부품구매 예정 사이트 링크(네이버쇼핑 파츠샵 : 공임나라 제휴몰) :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 소음 진단은 입고후 진단 확인을 해봐야 알수있습니다.
댐퍼풀리는 벨트교환시 함께 교환해주면 좋아요
정비 시간은 약 2시간이상 예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