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김해[내덕점]
냉간 시 엑셀 밟을 때 드르르륵 떨림현상
김*기
26.02.20 19:03
조회수
14
댓글수
2
김*기
26.02.20 19:03:21
조회수
14
추천수
차량모델명
뉴 SM5 신형
연식
2011
차량번호
59루4561
주행거리
106000 Km

냉간 시 엑셀 밟을 때 드르르륵 떨림현상으로 점검을 받으려고 합니다.

 

한참 달리다가 보면 떨림현상은 사라져 있지만 시동 걸고 엑셀밟을때만 유독 심하네요

 

엔진 마운트의 고무가 경화되어 엔진미미 모두를 교체를 해야 하는가요?

 

그래야 한다면 어떤 부품을 구매를 해야 할까요?

  • 김해[내덕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21 14:46
  • 김해[내덕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20 19:11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