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오산[궐동점]
시동 불량 관련 문이
심*보
26.02.20 23:44
조회수
5
댓글수
1
심*보
26.02.20 23:44:48
조회수
5
추천수
차량모델명
올란도 디젤 2.0
연식
2012
차량번호
1133
주행거리
17만 Km

안녕하세요

2012년식 올란도 디젤 2.0 이고 약 17만킬로미터 주행했습니다

 

겨울이 되어 추워지고 나서 시동이 잘 안걸리기 시작했습니다

배터리 문제인가 싶어서 배터리를 교체했습니다(약 한달반 전)

저녁에 주차하고 다음날 아침에 시동을 걸면 틱틱~ 거리면서 힘겹게 시동이 걸립니다

아주 추운날 하루종일 밖에 세워 놓을 경우에는 시동걸다 시동은 안걸리고 전원만 들어오는 상태일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예열플러그 문제인가 싶어서 2주전에 예열플러그도 교환했지만 증상이 나아지질 않네요

어느 부분을 수리해야 할까요?

스타트 모터,예열플러그 모듈이나 배선 교체이력이 없습니다

많이 바쁘시겠지만 답변부탁드립니다

수리나 교체해야 하는 부분에 대한 비용도 같이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오산[궐동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21 00:25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