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캡티바 차주입니다. 어제 정비사님이랑 통화하였지만, 죄송스럽게도 제가 구입한 부품사이트에서 하체관련 부품인 미미4종, 로커암, 부싱 일체 배송을 안보냈더군요… 저는 당연히 15일에 주문했으니 늦어도 어제는 배송 진행할줄 알았는데.. 화요일까지 도착은 힘들것으로 보입니다.. ㅠㅠ 쉐보레 매장도 아니고 유명한 부품사이트인데.. 면목이 없습니다. 여기 사이트 부품은 일단 전부 환불처리 하던지 하겠습니다.
우선 24일 날 제가 현재 소유한 부품 및 토요일, 월요일 도착 확정인 부품 리스트 보내드릴게요
현재 소유 - 에어컨 콘덴서, 전링크(2대),보강용링크(2대),쇼바마운트(2개),전활대고무(2개),타이엔드로드(2개), 배터리 터미널 (3개)
담주 월요일까지 부품 도착- 인터쿨러, 라디에이터 보조통 및 캡, 레조네이터 에어덕트관, 블로우모터(화요일 도착)
외벨트 세트랑 라디에이터 본체 는 추가 부품 수급되면 3월 중순에 공임을 받기로 하였으니 적지는 않았습니다.
24일 오후 2시 넘어서 차를 맡기고 25일 점심시간에 차를 찾으러 오는것도 가능합니다.
정비사님께서 보시고 정비 일정에 맞게 짜주시면 따라가겠습니다.
혹시 요번에도 거래하시는 거래처쪽에 미미 4종은 아니여도 엔진 마운트나 미션 마운트 정도 와 부싱 정도는 수급이 어려울까요?
부품 값이나 공임비는 상관없으니 마지막으로 미미나 부싱, 하체관련 부품 수급이 가능한지만 확인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ㅠㅠ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