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완주[과학단지점]
에어컨 냉매 충진 문의
정*우
26.02.21 16:10
조회수
6
댓글수
2
정*우
26.02.21 16:10:40
조회수
6
추천수
차량모델명
스토닉
연식
2018
차량번호
09러1087
주행거리
110000 Km

작년 여름부터 에어컨이 가동시, 예년 대비 시원해지는데 오래걸리고, 덜 시원한 느낌이 들어서,
에어컨 냉매 충전 문의 드리려고 합니다.

 

기아 스토닉 18년식 차량

R-1234yf, 450 ± 25 g 용량 입니다.

 

충전 관련해서 문의 사항이 있습니다.

 

1. R‑1234yf 장비로 회수+진공+정량충전 가능한가요?

2. 정량(예: 450g) 기준 총액이 얼마인가요? (냉매비 + 공임비 기준)

3. 충전만 하는지, 누설점검(질소/형광액/전자탐지 등)까지 포함인지

4. 충전 후 냉방 약하면 추가 진단 비용이 얼마인지

 

문의사항 답변 주시면 예약 후 방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완주[과학단지점]
    좋아요 0
    안녕하세요 과학단지점 입니다 문의주신 냉매 충전 비용은 원스톱 이벤트가 23만원 입니다 냉매 충전 방식은 1234YF 전용장비로 회수 진공 오일주입 충전 까지 입니다 따로 전자탐지까지 하진 않습니다 회수시 남아있는 가스 잔여량 확인후 냉방이 약하면 추가적으로 점검은 해드립니다 에어컨 가스 주입은 날씨 풀리면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과학단지점 입니다 문의주신 냉매 충전 비용은 원스톱 이벤트가 23만원 입니다 냉매 충전 방식은 1234YF 전용장비로 회수 진공 오일주입 충전 까지 입니다 따로 전자탐지까지 하진 않습니다 회수시 남아있는 가스 잔여량 확인후 냉방이 약하면 추가적으로 점검은 해드립니다 에어컨 가스 주입은 날씨 풀리면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2026.02.21 16:23
  • 라쿤라쿤
    좋아요 0
    감사합니다. 혹시, 냉매충전시간이 대략 어느정도일까요? 날 풀리고 가능하면, 점심시간에 방문 드리고 싶어서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냉매충전시간이 대략 어느정도일까요?
    날 풀리고 가능하면, 점심시간에 방문 드리고 싶어서 문의 드립니다.
    2026.02.21 20:45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