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인천[원창점]
스로틀바디 크리닝문의
이*원
26.02.22 18:35
조회수
32
댓글수
3
이*원
26.02.22 18:35:02
조회수
32
추천수
차량모델명
g70
연식
2019년
차량번호
56너2300
주행거리
65000 Km

안녕하세요.

 

냉간 시동 시 시동이 가끔 답답하게 걸립니다.(배터리문제아님)

인터넷에서 스로틀바디 클리닝으로 개선될수도있다고해서 문의드립니다.

 

1.  제 증상에 크리닝 효과가 있을까요?

2. 예상 비용/시간은 어느정도인가요?

3. ECU 리셋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 인천[원창점]
    좋아요 0
    안녕하세요~ 혹시 2.0T 차량이신가요?? 제가 봤을때는 스로틀 바디 문제보다는 고압펌프 쪽으로 먼저 점검을 해보시는게 좋을 것같습니다~ 그리고 혹시 블루핸즈에 해당 리콜 있는지 확인 필요해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혹시 2.0T 차량이신가요?? 제가 봤을때는 스로틀 바디 문제보다는 고압펌프 쪽으로 먼저 점검을 해보시는게 좋을 것같습니다~
    그리고 혹시 블루핸즈에 해당 리콜 있는지 확인 필요해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2026.02.22 18:53
  • 인천[원창점]
    좋아요 0
    네 워낙에 2.0T차량들이 고압펌프가 이상이 많아 해당증상이 나타나는 차량이 많았습니다
    네 워낙에 2.0T차량들이 고압펌프가 이상이 많아 해당증상이 나타나는 차량이 많았습니다
    2026.02.23 09:03
  • tlxlg****
    좋아요 0
    답변감사합니다. 네 2.0T차량입니다. 해당 리콜건은 작년에 블루핸즈가서 받았는데 이상없는걸로 나왔었습니다. 그러면 고압펌프 쪽으로 점검 예약될까요?
    답변감사합니다.
    네 2.0T차량입니다.
    해당 리콜건은 작년에 블루핸즈가서 받았는데 이상없는걸로 나왔었습니다.
    그러면 고압펌프 쪽으로 점검 예약될까요?
    2026.02.22 20:36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