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부산[중동점]
주유구 안열리는데 부품 가져가면 수리 가능할까요?
백*목
26.02.23 08:13
조회수
8
댓글수
1
백*목
26.02.23 08:13:42
조회수
8
추천수
차량모델명
K5 1세대
연식
2014
차량번호
61거1740
주행거리
120000 Km

주유구 안열리는데 부품 가져가면 수리 가능할까요? 비용은 얼마인지도 궁금합니다.


 

  • 부산[중동점]
    좋아요 0
    수리 가능하십니다. 해당사항은 실차 확인후 견적고지가 가능합니다.
    수리 가능하십니다.

    해당사항은 실차 확인후 견적고지가 가능합니다.
    2026.02.23 08:27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