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서울[양재점]
조수석 하체 소음 정비 문의드립니다.
김*윤
26.02.23 16:24
조회수
18
댓글수
2
김*윤
26.02.23 16:24:06
조회수
18
추천수
차량모델명
sm7 뉴아트
연식
2010
차량번호
51도1392
주행거리
87000 Km

늦게나마…. 지난번 sm7뉴아트 파워윈도우 모터 교체 잘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사장님이 주행을 직접 해주실때는 소음이 드러나진 않았지만,

 

지속적으로 주행 초반에  나타나고(날씨가 추우면 체감상 더 나타납니다)  

 

조수석 쪽 하체에서 “달그락 덜덜 같이 부품이 빠진 듯한 소리”가 나타납니다.

 

어느정도 주행이상하면 없어지고를 반복합니다.

 

1.  처음 시동켜고 평지는 천천히 갈때는 괜찮다가 언덕길(비탈길) 오름에서 액셀을 밟을 때 가장 뚜렷하게 드러납니다. 

 

2. 그 이후 과속방지턱이나 액셀을 밟아줄때 자주 나타나다가 주행이 오래되면 점점 줄어들고 사라집니다.

 

 

 

ai에 물어보니 

 

 

  엔진마운트(엔진 미미) ----→ 예전 와이프가 정비를 맡겼을때 언급했던 부분이라고 합니다?

  드라이브 샤프트(등속 조인트) 및 베어링 유격

  스테빌라이저 유격 및 로워암 부싱

 

대략적인 비용과 시간 소요가 얼마나 될까요?

  • 서울[양재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24 10:39
  • 서울[양재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23 17:07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