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대구[성서공단점]
GDI엔진 인젝터 클리닝 문의
이*형
26.02.23 20:49
조회수
9
댓글수
1
이*형
26.02.23 20:49:50
조회수
9
추천수
차량모델명
아반떼MD
연식
2013-14
차량번호
68나8120
주행거리
1034000

안녕하세요

작년 말 10만km를 타고 엔진떨임이 있어 점화 플러그 4개를 교체했습니다.

 

그런데 공회전시  rpm이 자꾸 우직이고 엔진에서 드르륵 소리가 납니다.

 

인터넷에서는 이걸 노킹이라하고 gdi엔진의 고질병이라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인젝터 클리닝을 하면 해소가 된다하여 금액대를 여쭤보고 진행하고자 합니다. 추가로 소요시간도 알려주시면 삼사드리겠습니다

 

금액대를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대구[성서공단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23 22:40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