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부산[덕포점]
핸들 열선 수리 비용 문의
손*한
26.02.24 13:30
조회수
7
댓글수
1
손*한
26.02.24 13:30:53
조회수
7
추천수
차량모델명
K3
연식
2014
차량번호
17누1409
주행거리
261000

안녕하세요

자동차 핸들 열선 수리하는 비용과

대략적인 시간이 얼마나 드는지 문의드립니다.

 

(참고로 시트 열선은 멀쩡합니다)

  • 부산[덕포점]
    좋아요 0
    보통 스티어링휠에서 고장이 잘나가는 데 휠부속값이 18만원수준나올 겁니다 공임은 3만에서 6만정도나올거구요 시간은 한시간정도 소요됩니다 감사합니다
    보통 스티어링휠에서 고장이 잘나가는 데 휠부속값이 18만원수준나올 겁니다

    공임은 3만에서 6만정도나올거구요
    시간은 한시간정도 소요됩니다
    감사합니다
    2026.02.24 16:45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