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군포[당정점]
브레이크 오일 교환 용량 문의 드립니다.
최*욱
26.02.25 09:58
조회수
19
댓글수
1
최*욱
26.02.25 09:58:29
조회수
19
추천수
차량모델명
산타페, 모닝
연식
.
차량번호
.
주행거리
.

안녕 하세요 이번에 브레이크 오일 교환 예정인데여.

 

보통 브레이크 오일 교환시 메뉴얼상은 1L지만 2L를 가지고 가는데여.

 

차량 2대를 일주일 간격으로 브레이크 오일 교환 예정이라면

 

3L 사서 한대 갈고 남은 오일로 나머지 차량 교환 가능 한가여?

 

아니면 차량당 2L가 무조건 필요 할까여?

 

문의 드립니다.

  • 군포[당정점]
    좋아요 0
    안녕하세요 고객님 최대한 깨끗하게 교환해드리기 위해서 저희는 2리터 권장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최대한 깨끗하게 교환해드리기 위해서 저희는 2리터 권장드립니다.
    2026.02.25 10:32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