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광주[동명점]
두가지 정비 문의드립니다.
임*산
26.02.25 11:06
조회수
16
댓글수
2
임*산
26.02.25 11:06:09
조회수
16
추천수
차량모델명
올뉴투싼
연식
2015년
차량번호
272누 1794
주행거리
191950 Km

 

이번에 자동차검사받으면서 엔진오일 누유가 조금 있다고하였고, 윗 부분에서 누유가 살짝있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검색해보니 로커 암 커버 앗세이가 유력해보이는데 이에 따른 공임비와 

 

히터를 끄면 “끼익끼익”소음이 운전석쪽에서 발생하고 오토가 아닐때도 그런소음이 발생하더라구요.

이 부분에서 모드 액추에이터와 운전석 템프 액추에이터 등 공임을 해야 할 것 같아서요.

 

대략적인 공임시간과 공임비용, 어떤 부품들을 구비해야할 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가로 인젝터 동와셔(4개)교체와 탈착식 흡기클리닝도 가능한지 여부 확인부탁드립니다.

  • 광주[동명점]
    좋아요 1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25 12:08
  • 산이2
    좋아요 0
    +추가로 인젝터 동와셔(4개)교체와 탈착식 흡기클리닝도 가능한지 여부 확인부탁드립니다. 가스켓 공임 15만 원에 인젝터 동와셔 교체랑 홀 세척 공임도 포함인가요? (추가금이있다면 말씀주세요!) 이 부분도 같이 체크가능할까요?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추가로 인젝터 동와셔(4개)교체와 탈착식 흡기클리닝도 가능한지 여부 확인부탁드립니다.
    가스켓 공임 15만 원에 인젝터 동와셔 교체랑 홀 세척 공임도 포함인가요? (추가금이있다면 말씀주세요!) 이 부분도 같이 체크가능할까요?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2026.02.25 12:15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