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서울[상도점]
엔진오일 및 인히비터 스위치 관련 상담 및 비용 문의드립니다.
박*윤
26.02.25 15:53
조회수
6
댓글수
1
박*윤
26.02.25 15:53:18
조회수
6
추천수
차량모델명
마티즈크리에이티브
연식
2009
차량번호
18가1216
주행거리
168000 Km

1. 엔진오일 사가서 교체하려고 합니다.

-교체비용 17000원 맞을까요?

2. 문제의 인히비터 스위치 입니다.

- 전에 인히비터 스위치 쪽에 문제가 있는 걸 알았습니다. 시동이 P에서 안걸리고 N에서만 걸리더라구요.

당시 카센터 방문해서 까보니 접촉이 잘 안되고, 차가 오래되어 접촉을 도와주는 어떤 부분이 다 삭아서 없어졌고 그 카센터에서는 그걸 대체할만한 걸 찾지 못했습니다.

결국, 그 부분을 몇개의 케이블타이로 묶어서 강제로 접촉시켜 주셨었습니다.

인히비터스위치 자체에는 문제가 없다고 하셔서 교체가 의미가 없다고 하셨었는데 이 부분 정비가 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비용은 어느정도로 생각하면 될까요? 

 

  • 서울[상도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25 16:47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