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성남[고등점]
냉각수 및 서모스텟 교체 문의
강*오
26.02.25 16:21
조회수
10
댓글수
1
강*오
26.02.25 16:21:20
조회수
10
추천수
차량모델명
그랜져ig
연식
2017년
차량번호
16무0804
주행거리
170000 Km

그랜져 ig 2.4 입니다.

 

1. 냉각수 교체하려고 하는데 핑크색 냉각수 4L 1통 사가면 되나요?

(기존 초록→핑크 교체서 4L 2통 사용했음)

 

2. 최근 냉각수 온도가 안올라가서 서모스텟 관련한 부품을 교체하려고 합니다.

(히터틀면 냉각수 온도가 ¼ 지점까지 떨어집니다. 

히터 꺼도 중간에 있을때도 있고 ¼ 지점에 있을 때도 있습니다. 참고로 15km 20분 운전후 상태임)

 

공임 및 준비 부품이 뭐가 있는지 궁금해요

 - 배관 상부, 하부 … 이렇게 2개인지 

 - 서모스텟 및 가스켓 이렇게 구매하는지 아니면 서모스텟 하우징 어셈블리 1개를 구매하면 되는지?

 - 해당 공임 문의드립니다.

  • 성남[고등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25 16:41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