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창원[석동점]
저번주에 정비 받았던 고객입니다 문의사항있습니다
홍*기
26.02.25 18:25
조회수
5
댓글수
1
홍*기
26.02.25 18:25:38
조회수
5
추천수
차량모델명
2010 k5 lpg
연식
2010.3
차량번호
67무4856
주행거리
230000

대표님 덕분에 차량 수리가 깔끔하게 잘 되어 굉장히 기분이 좋습니다. 한 가지 문의드릴 사항이 있습니다. 저번에 제가 외벨트 세트랑 댐퍼풀리, 점화 플러그 점화 코일, 냉각수 순환식 교환, 엔진 마운트 및 미션 마운트까지 교체를 했었는데요. 

히타가 아직도 나오지 않아서 저번에 차량정비를 받았던 당사자인 지인이 부품을 어떤 걸 교체해야 되는지 기억이 안 난다고 하여 문의드립니다.

혹시 서모스탯을 구매하면 될까요 

핸들 좌측에 램프 켜고 끄는 레버 구매는 확실히 기억하시는데 히터 안나오는 부품은 어떤 명칭이었는지 기억이 안 난다고 하여 문의드립니다. 문의 글 보시면 답변 좀 부탁드릴게요.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창원[석동점]
    좋아요 0
    반갑습니다 고객님 히타 안나오는건 방문해서 점검후 작업을 해야될거 같습니다
    반갑습니다
    고객님 히타 안나오는건 방문해서 점검후 작업을 해야될거 같습니다
    2026.02.25 18:46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