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춘천[퇴계점]
1년만 더 타고 싶은데 정비소요좀 알고싶습니다.
유*
26.02.26 10:23
조회수
7
댓글수
1
유*
26.02.26 10:23:01
조회수
7
추천수
차량모델명
코란도c
연식
2012
차량번호
66노9267
주행거리
13만

12년식이고 13만 탔습니다.

관리를 잘 못해서

1년전 겨울에 차가 서서 연료필터 갈고

얼마전 운행중 핸들락걸리며 엔진꺼져서 벨트 교체하고 로어암도 한 쪽 교체했습니다, 지난주에는 에어컨키면 바람빠지는소리나고, 오늘은 전조등 하나 나갔네요..

 

1년정도만 더 타고 싶은데 최소한으로 정비하려면 얼마나 들지 견적좀 뽑고 싶습니다. ㅠ

  • 춘천[퇴계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26 11:49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