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김해[내덕점]
미션오일 교환시 순환식인가요?
서*원
26.02.26 17:34
조회수
25
댓글수
5
서*원
26.02.26 17:34:03
조회수
25
추천수
차량모델명
아반떼AD
연식
2017
차량번호
41러0451
주행거리

순환식인지 드레인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20리터 말통사면 다 사용하는건지 몇리터를 사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 김해[내덕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26 17:38
  • 김해[내덕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27 14:50
  • 서륜원
    좋아요 0
    드레인1회 한번하고 순환식1회 하는 식으로는 불가능할까요??
    드레인1회 한번하고 순환식1회 하는 식으로는 불가능할까요??
    2026.02.26 22:13
  • 김해[내덕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26 17:45
  • 서륜원
    좋아요 0
    혹시 공임비는 얼마정도일까요?
    혹시 공임비는 얼마정도일까요?
    2026.02.26 17:39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