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충주[교현점]
엔진오일 교환후
임*정
26.02.26 18:00
조회수
17
댓글수
4
임*정
26.02.26 18:00:59
조회수
17
추천수
차량모델명
니로하이브리드
연식
2018년식
차량번호
33노4438
주행거리
154,000km

공임나라에서 2월12일에 첫 정비를 해보았습니다. 기다리는 시간도 짧고 신속하게 오일교환을 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문의드릴 사항이 있어서 여쭤 보겠습니다.

교환후 운행중 엑셀이 무거워지고 언덕에서 힘이 떨어진것 같은 느낌이 있고 연비가 많이 떨어지네요.

추운날씨 탓인가 했는데 날이 풀렸는데도 여전하네요.

무슨 이유일까요?

혹시 이런 증상을 얘기하는 분은 없으신가요?

제가 가져간 오일이 ZIC X7 하이브리드 ow -20 인것 같은데 맞게 가져간거지요?

어떤 이유로 그런 현상이 나타는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순정오일로 오일교환을 새로 해볼까요?

많이 답답해서 여쭤봤습니다.

좋은 방법이 있으면 말씀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 붉은명찰
    좋아요 0
    다음주에는 예약을 할수가 없는건가요? 가능한 시간이 있을까요?
    다음주에는 예약을 할수가 없는건가요?
    가능한 시간이 있을까요?
    2026.02.26 18:56
  • 충주[교현점]
    좋아요 0
    급하시면 예약 작업후 입고 순 으로 작업 가능합니다.
    급하시면 예약 작업후 입고 순 으로 작업 가능합니다.
    2026.02.27 08:24
  • 붉은명찰
    좋아요 0
    답변 감사드립니다. 오일에 문제가 있군요. 다시 예악후 찾아뵙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오일에 문제가 있군요.
    다시 예악후 찾아뵙겠습니다.
    수고하세요.
    2026.02.26 18:18
  • 충주[교현점]
    좋아요 0
    엔진 오일에도 등급이 있습니다. 순정으로 교환을 다시 해보시던지. 고급 오일 교환 해보세요. 예를 들면 지크 x-10 으로 교환 추천 드립니다. 싸고 좋은 오일은 없습니다. 순정 오일은 4리터에 45,000원 이상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오일은 값이 비싸면 비싼 이유가 있습니다.
    엔진 오일에도 등급이 있습니다. 순정으로 교환을 다시 해보시던지. 고급 오일 교환 해보세요. 예를 들면 지크 x-10 으로 교환 추천 드립니다.
    싸고 좋은 오일은 없습니다. 순정 오일은 4리터에 45,000원 이상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오일은 값이 비싸면 비싼 이유가 있습니다.
    2026.02.26 18:14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