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시흥[정왕점]
워셔액 누수 및 엔진오일 누유
김*수
26.02.26 21:13
조회수
23
댓글수
2
김*수
26.02.26 21:13:57
조회수
23
추천수
차량모델명
벨로스터 터보
연식
2012
차량번호
20거4177
주행거리
120000 Km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워셔액 누수랑 엔진오일 누유가 있어 문의드려요.

 

워셔액 분사는 잘 되는데 아침에 보니 오른쪽 앞바퀴 바닦에 워셔액이 흥건히 누수 (에탄올 냄새) 되는걸 발견했습니다.

 

워셔펌프쪽에서 이상이 있는걸까요?

 

엔진오일 누유는 사진 첨부해요.

 

2년전 자동차 검사받을때는 엔진 오일이 조금 묻어나오는 정도였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많이 누유되는거 같아서요.

 

엔진 오일도 빨리 소모 되구요. 땅바닦에는 오일이 떨어지는 자국은 없어보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누유 자국 말고

 

안쪽 부분은 더 누유 되는거 같구요.

 

각각 부품이

 

워셔펌프랑(사진)  로커암 어셈블리 이렇게 준비하면 될까요?

 

추가로 점화플러그랑 코일,

엔진오일 세트,

뒷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교체 하려고 합니다.

 

 

공임비랑 정비시간이 궁금해요.

 

정비.교체 시간이 오래걸릴텐데

 

예약 시간 타임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공임나라 처음 이용해 보는거라서요

 

 

 

 

 

 

  • 시흥[정왕점]
    좋아요 0
    안녕 하세요. 워셔액통 어샘블리 교환 권장드림니다. 누유는 차량 상태 확인후 결정해야 할거 갇습니다.
    안녕 하세요.
    워셔액통 어샘블리 교환 권장드림니다.
    누유는 차량 상태 확인후 결정해야 할거 갇습니다.
    2026.02.27 08:28
  • 일수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27 10:51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