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대구[동인점]
공임비가 궁금합니다!
김*찬
26.02.26 22:44
조회수
10
댓글수
2
김*찬
26.02.26 22:44:57
조회수
10
추천수
차량모델명
올뉴모닝TA
연식
2013
차량번호
16저5373
주행거리
150,000

안녕하세요.

 

올뉴모닝 2013년식 차량입니다.

 

찌그덕소리가 많이 나서 로우 암 / 스테이빌라이저 링크,부싱 을 교환하려고 하는데 공임비가 얼마정도 드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발전기도 예방정비 차원에서 교체를 하려고하는데 발전기랑 벨트를 같이 교체해야하는걸까요?

95,000키로쯤 겉벨트세트?를 한번 교체한 적이 있습니다.

 

그 밖에 교체 시 필요한 것이 있으면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겉벨트 세트를 교체하러 가니 냉각수가 필요하다고 하셨던 기억이 있어서요!!)

  • 대구[동인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27 08:57
  • Sichan
    좋아요 0
    네 알겠습니다 !!
    네 알겠습니다 !!
    2026.02.27 09:22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