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다른곳보다 깔끔하고 완벽하게 정비해주시는 계동점에서 2월에 전체적으로 정비를 다 받고 싶었으나.. 아시다시피 쉐보레 파업과 부품 조달이 힘들어 날짜 예약 맞추기가 힘들기에 어쩔수없이 예약 취소를 하고 다른 공임나라 영업소에서 오일류와 급한 라지에이터 수리만 진행 했습니다. 지금은 부품을 많이 수급하여 확실하게 정비 예약 및 문의 드릴까 합니다.
--------------------------------------
A. 브레이크 계통 작업 - 캘리퍼 4개, 디스크 4개, 패드4짝, 브레이크 호스 4짝 교환, 에어 작업, 브레이크 오일 작업, 타이어 위치교환, 휠 얼라이먼트 작업.
B. 하부 계통 작업 - 로우암2개, 프런트쇽업쇼바2개(마운트 베어링 고무포함) 리어쇼바2개 , 전활대 후활대링크2개,보강용링크2개, 타이엔드 로드4개 , 볼조인트4개, 엔도볼2개, 등속조인트부트2개, 부싱2개
그 외 하부물품 등등.
우선은 브레이크 뜯는김에 하부 계통 관련 정비를 중고차 인수후 한번도 하지 않아서 예방 정비 및 하부 개선을 받고 싶습니다. 캡티바 차량은 한번에 정비 받는게 차주도 그렇고 정비사님들도 좋다고 하시더군요.. 부품은 95% 소유중 입니다. 나머지는 택배로 오는걸 기다리는중입니다.
1. A 브레이크 계통 작업 전부와 B 하부 관련 작업량이 대공사 수준으로 매우 많아서 그렇습니다만.. 정비 가능하실까요? 제가 차를 공임나라에 맡기고 몇 일 동안 수리하셔도 저는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2. 인터넷 예약은 거의 꽉 차 있어서 그렇습니다만.. 제일 빠른 시간이 그나마 3월 17일 목요일 정도가 되겠더군요… 혹시 더 빠르게 가능한 방법은 없을까요…? 작업량이 많아서 차를 맡길 생각이라서 천천히 몇 일 수리하셔도 상관은 없어서 그렇습니다..
3. 2년전에도 인젝터 리빌드 작업때 작업을 확실하게 해주셔서 믿을수 있기에 공임비가 아깝거나 그런건 일체 없습니다만, 저 정도 작업이면 공임이 얼마정도의 나오고 작업시간은 얼마나 걸릴까요? 작업 요청을 받아주신다면 미리 준비 해놓을려고 합니다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