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안성[계동점]
안녕하세요. 정비 상담 요청드립니다.
김*욱
26.02.27 13:58
조회수
17
댓글수
3
김*욱
26.02.27 13:58:43
조회수
17
추천수
차량모델명
캡티바
연식
2013
차량번호
67마8502
주행거리
120857

먼저 다른곳보다 깔끔하고 완벽하게 정비해주시는 계동점에서 2월에 전체적으로 정비를 다 받고 싶었으나.. 아시다시피 쉐보레 파업과 부품 조달이 힘들어 날짜 예약 맞추기가 힘들기에 어쩔수없이 예약 취소를 하고 다른 공임나라 영업소에서 오일류와 급한 라지에이터 수리만 진행 했습니다. 지금은 부품을 많이 수급하여 확실하게 정비 예약 및 문의 드릴까 합니다.

 

--------------------------------------

 

A. 브레이크 계통 작업 - 캘리퍼 4개, 디스크 4개, 패드4짝, 브레이크 호스 4짝 교환, 에어 작업, 브레이크 오일 작업, 타이어 위치교환, 휠 얼라이먼트 작업. 

 

B. 하부 계통 작업 - 로우암2개, 프런트쇽업쇼바2개(마운트 베어링 고무포함) 리어쇼바2개 , 전활대 후활대링크2개,보강용링크2개, 타이엔드 로드4개 , 볼조인트4개, 엔도볼2개, 등속조인트부트2개, 부싱2개

그 외 하부물품 등등.

 

우선은 브레이크 뜯는김에 하부 계통 관련 정비를 중고차 인수후 한번도 하지 않아서 예방 정비 및 하부 개선을 받고 싶습니다. 캡티바 차량은 한번에 정비 받는게 차주도 그렇고 정비사님들도 좋다고 하시더군요..  부품은 95% 소유중 입니다. 나머지는 택배로 오는걸 기다리는중입니다.

 

 1. A 브레이크 계통 작업 전부와 B 하부 관련 작업량이 대공사 수준으로 매우 많아서 그렇습니다만.. 정비 가능하실까요? 제가 차를 공임나라에 맡기고 몇 일 동안 수리하셔도 저는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2. 인터넷 예약은 거의 꽉 차 있어서 그렇습니다만.. 제일 빠른 시간이 그나마 3월 17일 목요일 정도가 되겠더군요… 혹시 더 빠르게 가능한 방법은 없을까요…? 작업량이 많아서 차를 맡길 생각이라서 천천히 몇 일 수리하셔도 상관은 없어서 그렇습니다..

 

3. 2년전에도 인젝터 리빌드 작업때 작업을 확실하게 해주셔서 믿을수 있기에 공임비가 아깝거나 그런건 일체 없습니다만, 저 정도 작업이면 공임이 얼마정도의 나오고 작업시간은 얼마나 걸릴까요? 작업 요청을 받아주신다면 미리 준비 해놓을려고 합니다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존카피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28 07:55
  • 안성[계동점]
    좋아요 1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27 17:56
  • 존카피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27 18:04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