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대구[현풍점]
미션오일 교환 질문 드립니다.
여*영
26.02.28 20:03
조회수
25
댓글수
1
여*영
26.02.28 20:03:42
조회수
25
추천수
차량모델명
k3 yd
연식
2014.12
차량번호
28누 6508
주행거리
171000 Km

저번에 엔진오일 교체 건으로 방문했었던 사람입니다.

 

사장님께서 미션 오일 상태가 안 좋다며, 교체를 권해주셨습니다.

 

그래서 교체를 생각하고 있는데, k3 yd (14년식 1.6 가솔린) 미션 오일 교체 방식은 보통 어떤 걸로 하시나요?

 

미션 오일은 구매해서 방문 드리려고 하는데 용량은 어느 정도 필요할까요?

 

현재 171,000km 운행 중인데, 130,000키로 쯤 미션 오일 갈아줬습니다만, 교체 방식은 어떤 것이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브레이크 오일, 부동액도 교체하려고 하는데 각 용량은 2L, 4L로 가져가려 합니다. 괜찮을까요?

 

+부동액 교환 비용도 알 수 있을까요? (라디에이터 코크 배출 or 교환기 사용)

  • 대구[현풍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28 22:04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