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서울[등촌점]
사장님.. 브레이크패드 교체했는데.. 스윽스윽소리가 너무심하고 핸들이 떨려요..
정*완
26.02.28 22:04
조회수
8
댓글수
2
정*완
26.02.28 22:04:19
조회수
8
추천수
차량모델명
K7
연식
2019.05
차량번호
09러5140
주행거리
112,400

사장님..

 

25년 11월 20일에.. 브레이크 패드 4개 자체 구매해서 공임 맡겨서 교체했는데요..

 

제가 당일 날 바로 스윽스윽 소리가 나는데 괜찮은거냐고 물어봤는데, 자리잡느라 그런거라해서 믿고 계속탔거든요..

 

근데 오늘 오랜만에 서울 - 여수 장거리 뛰었는데,

고속주행 140km에서 브레이크 천천히 잡는데도 핸들이 드르르륵 떨리구요..

 

교체한지 2000km를 탔는데도 아직도 디스크 스윽스윽 긁는소리가 안 없어지고,

 

더 최악인건.. 오늘 여수도착했는데 브레이크 안밟을때도 스윽스윽소리가 나요 

 

이거 제가 전문가는 아니지만 캘리퍼쪽이랑 브레이크 패드 결속 과정에서 문제가 있는거 같은데

 

이거 다시 정비 좀 봐주셔야 할 거 같아요..

 

불안해서 최대한 빠른날짜로 정비 좀 다시 봐주세요

  • 서울[등촌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3.01 11:21
  • 정재완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3.01 11:48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