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춘천[우두점]
냉각수 교체건 관련하여 재문의드립니다.
나*진
26.03.01 10:12
조회수
16
댓글수
1
나*진
26.03.01 10:12:00
조회수
16
추천수
차량모델명
올 뉴 모닝
연식
2013
차량번호
52소4042
주행거리
149000 Km

안녕하세요 사장님!  

항상 완벽한 정비로 만족을 주시는 우두점의 번창과 사장님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고생많으십니다!!

 

2026.03.13 오후 5시에 모닝 예약한 차주입니다.

 

제 예약한 내용에, 사장님께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외부벨트도.. 교환 하시는 것이라구요..?
1. 엔진오일 세트 교환
2. 안개등 전구 교환 (운전석) _등전체교환 은 불가
3. 부동액 순환식 교환
4. 외부벨트 교환 ..
확인 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렇게 의견을 주셔서요.

 

정확한 소통이 필요한것 같아 글을 남깁니다.

 

지난 25년 8월 벨트 장력조절, 안개등 교환하면서

사장님께서 벨트를 이제 너무 조여서 이제 끼륵소리가 더 나면 벨트를 바꿔야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런데, 냉각수도 교환한지 오래되었으니, 냉각수 교체하면서 어차피 벨트를 빼버리니 같이 교환하는게 좋지 않겠느냐?

라고 말씀을 하셔서 이번에 벨트를 같이 교환해야하는지 문의드리는 사항입니다.

 

엔진오일 사면서 검색은 해보니 올뉴모닝 텐션세트, 워터펌프 텐셔너, 아이들러 겉벨트 같은것들을 세트로 팔길래

이것도 같이 사야하는건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비 예약후 댓글달리는것은 확인하기 어렵다 하셔서 정비상담과, 예약에 2개다 동시에 글  올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춘천[우두점]
    좋아요 1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3.01 10:17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