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전주[서학점]
핸들 무거움 원인
정*을
26.03.04 11:03
조회수
5
댓글수
1
정*을
26.03.04 11:03:27
조회수
5
추천수
차량모델명
sm520
연식
04
차량번호
26우1097
주행거리
300000 Km

사장님 안녕하세요 sm520 차량 문의인데요 겨울 되면서부터 시동 건 후 핸들이 엄청 무겁고 안돌아가더라구요 주행 하고나면 좀 나은데 또 주차 해놓고 다시 핸들 돌리면 엄청 무겁고 반복이에요 찾아봤더니 파워펌프?문제라고 하는 거 같은데 이 부품때문일 가능성이 높을까요? 핸들 돌릴 때 소리도 엄청 크고 시끄러워요 아 그리고 파워펌프 교체하려면 파워오일도 다시 넣어줘야 한다는 거 같은데 파워펌프랑 파워오일 두개 사가면 되는 걸까요

  • 전주[서학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3.04 12:55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