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시흥[장곡점]
간혈적 시동불량???
김*길
26.03.04 12:15
조회수
23
댓글수
1
김*길
26.03.04 12:15:31
조회수
23
추천수
차량모델명
뉴모닝
연식
2011
차량번호
18러2855
주행거리
130,700 Km

12월 베터리 방전으로, 베터리 교체를 했습니다.
베터리 교체후 시동을 거는대… 시동은 안걸리고 기기기기긱 소리만 계속 유지되길래

기사님이 해보시겠다고 하시곤, 엑셀레이터를 여러번 밟은후에 시동 걸면서 더 밟으시니 시동이 걸렸습니다.

 

점화플러그 or 연료펌프쪽 점검 받아보라고 하시긴 했는대

 

그후로 별 증상없이 잘 지냈는대 가끔씩 시동걸때 기기기긱 안걸릴꺼 같은 소리가 들려서

조금 추운??  날씨에는 엘셀레이터 밟을준비 해놓고 시동을 겁니다.
평시에는 잘 걸리다가 가끔식 안걸릴꺼 같은 소리가 들리는대..

점화플러그는 9만km쯤 교체했습니다.

단순 점검 만으로 어느부위 이상인지 체크가 될까요??
 

연료펌프 일부 부품만 교체하면 될까요??
연료펌프 전체교체해야 할까요??
비용이 어느정도 드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시흥[장곡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3.04 12:35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