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사장님
중고차 구매하고 점검 및 브레이크액, 점화플러그, 브레이크 패드 교환하러 2번 정도 방문 했던 하얀색 dn8 차량입니다.
그때도 시동지연이 있어 정비 시에 혹시 어떤 문제일까요 하고 자문을 드렸었습니다.
현재 점화플러그를 갈았는데도 시동지연 + 정차 rpm 오르내림이 발생하고 있었습니다.
냉간시동시에도 한번씩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그러다가 오늘 저녁에 운행을 하고 열간 시동시 rpm이 쭉올라가다가 열간이라 rpm이 700정도로 떨어지니 시동을 유지못하고 꺼지는 현상이 2번 발생했습니다. 2번 다 시동을 걸고 악셀을 어느정도 밟아 1500정도로 한 5~6초간 유지하다가 악셀오프를 하니 시동이 유지가 되어서 다행이 운행은 하였습니다.
열간 시동 시에만 더더욱 그러는 것으로 보아하니 제 짧은 견해로 크랭크각 센서나 캠각 센서에 이상이 있는 듯합니다.
그래서 크랭크각 센서 * 1EA , 캠각 센서 * 2EA(흡배기 둘다) 교환하려 합니다.
차대번호는 KMHL341DBLA013171 입니다.
제가 찾기로는
크랭크 샤프트 포지션 센서 391802J100
캠 샤프트 포지션 센서 393502M400
이렇게 나오는데 제가 금요일에 방문하게 되면 블루핸즈를 들렸다가 가기에 시간이 빠듯할 것 같아 주문하여 정비하려 합니다.
부품가와 공임에 대해서 질문을 드려도 될까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주말에 운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