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대구[산격점]
차량 가속 이상 증상 정비 문의 드립니다.
허*회
26.03.04 23:02
조회수
7
댓글수
1
허*회
26.03.04 23:02:24
조회수
7
추천수
차량모델명
i30cw 1.6(VVT)
연식
2009년
차량번호
30서5780
주행거리
177800 Km

안녕하세요.

차량 가속 이상 증상으로 정비 문의 드립니다.

엑셀을 천천히 밟을 때 의도대로 가속되지 않고 기존 RPM을 유지하다가 계속 밟다보면 어느 순간 누른 가속 페달 양 만큼 뒤늦게 RPM이 확 높게 치면서 가속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항상 발생하는 것은 아닙니다. 낮은 빈도로 속도가 60km 이상일 때 주로 증상이 발생합니다.

60km 이하 저속에서는 엑셀을 누른 만큼 잘 반응하고 문제 증상을 겪지 못했습니다.

 

이런 경우 어느 부분을 점검 받아야 할까요?

그리고 점검 받으려면 어떤 항목으로 예약을 드리면 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대구[산격점]
    좋아요 0
    안녕하세요 공임나라 산격점입니다 이부분은 우선 진단을 해봐야 알수 있습니다 점검 항목으로 예약하시고 오세요
    안녕하세요 공임나라 산격점입니다

    이부분은 우선 진단을 해봐야 알수 있습니다

    점검 항목으로 예약하시고 오세요
    2026.03.05 08:05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