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안산[본오점]
정비 잘 받았는데, 그 이후 핸들과 후방카메라가 안맞습니다.
신*호
26.03.05 10:14
조회수
24
댓글수
1
신*호
26.03.05 10:14:48
조회수
24
추천수
차량모델명
YF쏘나타
연식
2010
차량번호
42거4676
주행거리
138000 Km

정비 직후, 정비 전에 없던 ESP 경고 등 들어와서 문의 드렸는데, 조향센서 쪽이라고 하셔서..
그때 정기검사 관계로 검사 끝나고 점검 하기로 말씀 나누었습니다.
그 날 검사때, 명시적인 권고사항은 아닌데, 핸들과 후방카메라가 안맞는다고 검사소에서 안내를 받았습니다.
제가 확인해도 후진할때 바로 후진하면 후방카메라는 틀어져있고,

후방카메라대로 후진하면 차가 틀어지게 됩니다.

정비전엔 없던 일이라서 점검 요청 드리려고 상담 드립니다.

  • 안산[본오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3.05 11:30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