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익산[마동점]
휠실린더 교체 후 브레이크 제동 관련 문의
김*형
26.03.05 17:13
조회수
9
댓글수
2
김*형
26.03.05 17:13:21
조회수
9
추천수
차량모델명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연식
2011
차량번호
45우2811
주행거리
80788

안녕하세요.

 

엊그제 마동점에 방문하여 휠실린더를 교체하였습니다.

 

교환 후 주행중 브레이크를 잡을 때, 아주 깊게 밟아야 브레이크가 잘 잡힙니다.

 

살짝만 밟아도 잡히는게 정상이 아닌가 싶어 무슨 문제가 있는건지 확인차 문의 드립니다.

  • 누를때잡아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3.08 15:16
  • 익산[마동점]
    좋아요 0
    네 안녕하세요, 그전에 실린더 고착으로 작동이 되지 않았었는데. 라이닝과 드럼과의 간격때문에 새롭게 느껴집니다. 다시 뜯어서 조절하여도 되지만 제가 시운전 해본결과 괜찮아서 출고 하였습니다.
    네 안녕하세요,

    그전에 실린더 고착으로 작동이 되지 않았었는데. 라이닝과 드럼과의 간격때문에 새롭게 느껴집니다.

    다시 뜯어서 조절하여도 되지만 제가 시운전 해본결과 괜찮아서 출고 하였습니다.
    2026.03.05 18:15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