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목포[산정점]
에어컨 가스가 새는것 같아요
김*희
26.03.06 07:59
조회수
10
댓글수
1
김*희
26.03.06 07:59:54
조회수
10
추천수
차량모델명
SM5 노바
연식
2016
차량번호
43오0226
주행거리
10만

에어컨 가스를 충전해도 한달정도 지나니 미지근한 바람만 나옵니다.

수리 가능할까요? 대략 수리비는 어느정도 잡아야할까요?

  • 목포[산정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3.06 08:34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