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번호 | 매장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답변시간 | |
|---|---|---|---|---|---|---|---|
| 382009 | 대구[동구점] |
하부 부품 갈이 공임비용 [2] |
박*후 | 25.04.08 | 123 | 2시간 | |
| 382008 | 대구[동구점] |
각종 소모품 교체 문의 [1] |
김*근 | 25.04.08 | 31 | 2시간 | |
| 382007 | 거제[장평점] |
중고차 정밀점검 [1] |
양*현 | 25.04.08 | 31 | 1시간 | |
| 382006 | 인천[가좌점] |
엔진오일 및 에어컨 냄새 문의 [3] |
민*준 | 25.04.08 | 45 | 19시간 | |
| 382005 | 인천[효성점] |
체어맨 w epb 전자파킹 수리 [1] |
박*호 | 25.04.08 | 35 | 2시간 | |
| 382004 | 서울[신도림점] |
25.04.14 일날 엔진오일 예약했는데요! [1] |
최*우 | 25.04.08 | 34 | 2시간 | |
| 382003 | 서울[가양점] |
EPB모듈 전자파킹 사이드브레이크 수리. [1] |
박*호 | 25.04.08 | 30 | 1시간 | |
| 382002 | 김포[고촌점] |
미션오일 등 오일류 교체 문의 [2] |
박*홍 | 25.04.08 | 43 | 36분 | |
| 382001 | 천안[직산점] |
사이드스텝 시공하고싶습니다. [1] |
홍*현 | 25.04.08 | 81 | 17분 | |
| 382000 | 군포[당정점] |
정비 견적 부탁드립니다 [1] |
이*화 | 25.04.08 | 33 | 42분 | |
| 381999 | 인천[원창점] |
하부소음 ( 리어너클 교체 완) [1] |
박*환 | 25.04.08 | 92 | 3시간 | |
| 381998 | 서울[문정점] |
엔진오일 교환건 [1] |
손*준 | 25.04.08 | 24 | 1시간 | |
| 381997 | 수원[구운점] |
MDPS 고무 커플링 교체 가능한가요? [2] |
서*원 | 25.04.08 | 36 | 1일 | |
| 381996 | 원주[우산점] |
[미션오일교체문의] 안녕하세요? [1] |
문*성 | 25.04.08 | 71 | 1시간 | |
| 381995 | 춘천[우두점] |
미션오일 교환 체크사항 문의드립니다. [1] |
이*구 | 25.04.08 | 26 | 11분 | |
| 381994 | 울산[매곡점] |
주행거리가 10만이 넘어서 외벨트세트 교환이 필요... [3] |
김*수 | 25.04.08 | 41 | 39분 | |
| 381993 | 대구[송현점] |
미니쿠퍼 컨트리맨 r60 댐퍼풀리 벨트셋 공임비용 [1] |
정*욱 | 25.04.08 | 484 | 11분 | |
| 381992 | 대구[상리점] |
QM5 디젤 (2009년) 브레이크액 교환 문의 [1] |
신*영 | 25.04.08 | 29 | 18시간 | |
| 381991 | 화성[동탄2신도시점] |
정비 상담 [1] |
김*희 | 25.04.08 | 26 | 20시간 | |
| 381990 | 원주[행구점] |
인젝터 동와셔 교환 가능여부 궁금합니다 [1] |
최*석 | 25.04.08 | 76 | 3시간 | |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