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번호 | 매장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답변시간 | |
|---|---|---|---|---|---|---|---|
| 383111 | 서울[당산점] |
하체 소음관련 문의 드립니다. [1] |
한*필 | 25.04.12 | 40 | 2시간 | |
| 383110 | 당진[대덕점] |
싼타페dm 예열플러그 교체비용 문의드립니다 [1] |
김*준 | 25.04.12 | 602 | 2분 | |
| 383109 | 성남[고등점] |
정밀 점검과 엔진오일 세트 교체 [1] |
백*현 | 25.04.12 | 51 | 1시간 | |
| 383108 | 의왕[부곡점] |
엔진마운트 교체비용 문의 [2] |
구*민 | 25.04.12 | 75 | 1일 | |
| 383107 | 울산[삼산점] |
미션오일,브레이크오일 교체문의 [1] |
곽*호 | 25.04.12 | 35 | 1시간 | |
| 383106 | 포항[남구점] |
외부밸트(워터펌프 포함) 교환 후 소음발생 [2] |
김*성 | 25.04.12 | 46 | 1일 | |
| 383105 | 서울[송파점] |
파워오일 순환식+리저브통 교환 [1] |
최*일 | 25.04.12 | 45 | 18시간 | |
| 383104 | 서울[잠실점] |
파워오일 순환식 + 오일탱크 교환 [1] |
최*일 | 25.04.12 | 50 | 9분 | |
| 383103 | 김포[양곡점] |
산소센서 [2] |
김*연 | 25.04.12 | 240 | 21분 | |
| 383102 | 용인[동백점] |
부동액. 파워오일 문의합니다. [1] |
신*진 | 25.04.12 | 40 | 6분 | |
| 383101 | 인천[주안2호점] |
에어컨 고장 [1] |
김*일 | 25.04.12 | 49 | 1일 | |
| 383100 | 서울[망우2호점] |
차량 하부에 덜거덕 소리가 납니다. [1] |
왕*인 | 25.04.12 | 103 | 25분 | |
| 383099 | 전주[혁신도시점] |
전조등 안개등 전구 교체 [1] |
안*용 | 25.04.12 | 35 | 33분 | |
| 383098 | 안양[비산점] |
엔진오일공임비문의 [1] |
정*진 | 25.04.12 | 26 | 2시간 | |
| 383097 | 인천[부평점] |
조수석 사이드스텝 [1] |
오*훈 | 25.04.12 | 100 | 1일 | |
| 383096 | 부산[사상점] |
라디에이터누수 교체비용 [1] |
정*원 | 25.04.12 | 32 | 45분 | |
| 383095 | 서울[남현점] |
[ 2010년도 아반떼HD(hd-16gs-a5) ] 엔진 점화 플... [2] |
오*민 | 25.04.12 | 45 | 34분 | |
| 383094 | 서울[양재점] |
[ 2010년도 아반떼HD(hd-16gs-a5) ]엔진 점화 플러... [1] |
오*민 | 25.04.12 | 39 | 2시간 | |
| 383093 | 서울[논현점] |
[ 2010년도 아반떼HD(hd-16gs-a5) ]엔진 점화 플러... [2] |
오*민 | 25.04.12 | 52 | 1일 | |
| 383092 | 대구[성서공단점] |
엔진오일 교환시 리셋이 가능한가요? [2] |
이*모 | 25.04.12 | 314 | 2시간 | |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