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번호 | 매장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답변시간 | |
|---|---|---|---|---|---|---|---|
| 474915 | 순천[풍덕점] |
스테빌라이저 관련해서 문의드려요. [2] |
박*태 | 26.02.10 | 9 | 45분 | |
| 474914 | 전주[혁신도시점] |
사이드미러 부품교환가능할까요? [1] |
이*하 | 26.02.10 | 28 | 1시간 | |
| 474913 | 인천[검암점] |
제네레이터 풀리 문의 [1] |
유*식 | 26.02.10 | 8 | 1시간 | |
| 474912 | 수원[지동점] |
학습값 [2] |
이*희 | 26.02.10 | 13 | 1시간 | |
| 474911 | 양산[서창점] |
견적문의 [2] |
주*현 | 26.02.10 | 11 | 1시간 | |
| 474910 | 부산[명지점] |
미션오일 누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ㅠ [1] |
김*훈 | 26.02.10 | 6 | 26분 | |
| 474909 | 서울[가산점] |
엔진오일교체 [1] |
유*원 | 26.02.10 | 6 | 2시간 | |
| 474908 | 양산[북정점] |
하체 [2] |
이*헌 | 26.02.10 | 11 | 3시간 | |
| 474907 | 천안[서북점] |
안녕하세요 소모품 교체 공임비 견적 문의 드립니다. [1] |
박*찬 | 26.02.10 | 6 | 3시간 | |
| 474906 | 천안[신방점] |
안녕하세요 소모품 견적 문의 드립니다. [2] |
박*찬 | 26.02.10 | 17 | 2시간 | |
| 474905 | 구미[광평점] |
cvt미션오일 교환가능한가요? [1] |
정*원 | 26.02.10 | 5 | 4시간 | |
| 474904 | 창원[중성점] |
안녕하세요. 경정비문의드립니다 [1] |
이*영 | 26.02.10 | 27 | 3시간 | |
| 474903 | 사천[사남점] |
안녕하세요. 경정비 문의드립니다. [1] |
이*영 | 26.02.10 | 13 | 3시간 | |
| 474902 | 군산[오식도점] |
제너레이터 교체 [1] |
김*현 | 26.02.10 | 17 | 4시간 | |
| 474901 | 천안[성정점] |
공임 문의 [1] |
박*현 | 26.02.10 | 8 | 3시간 | |
| 474900 | 경산[옥산점] |
엔진오일교환 문의드립니다 [1] |
이*진 | 26.02.10 | 4 | 5시간 | |
| 474899 | 대전[관저점] |
써모스탯하우징 [2] |
황*희 | 26.02.10 | 7 | 5시간 | |
| 474898 | 일산[대화점] |
비용이랑 시간 문의드립니다 [1] |
유*영 | 26.02.10 | 8 | 4시간 | |
| 474897 | 울산[매곡점] |
견적문의 [1] |
정*영 | 26.02.10 | 11 | 5시간 | |
| 474896 | 천안[신방점] |
시동모터 [1] |
백*중 | 26.02.10 | 4 | 5시간 | |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