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번호 | 매장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답변시간 | ||
|---|---|---|---|---|---|---|---|---|
| 482647 | 광주[운암점] |
흡기매니폴더 [1] |
박*우 | 26.03.08 | 4 | 9시간 | ||
| 482646 | 부산[온천점] |
상향등 고장 문의 [1] |
정*희 | 26.03.08 | 5 | 10시간 | ||
| 482645 | 충주[교현점] |
아반떼 클러스터 패시아 사이드 판넬 [1] |
황*준 | 26.03.08 | 4 | 11시간 | ||
| 482644 | 포항[연일점] |
미션오일 교환 [1] |
김*한 | 26.03.08 | 9 | 18시간 | ||
| 482643 | 화성[봉담점] |
폐엔진오일 처리를 부탁드릴수 있을까요? [1] |
이*민 | 26.03.08 | 18 | 11분 | ||
| 482642 | 양주[옥정점] |
엔진오일 교환 이요 [1] |
김*미 | 26.03.08 | 21 | 11시간 | ||
| 482641 | 인천[고잔점] |
하체 정비상담 [1] |
조*철 | 26.03.08 | 5 | 9분 | ||
| 482640 | 서울[등촌점] |
산소센서 [1] |
박*진 | 26.03.08 | 15 | 11시간 | ||
| 482639 | 광주[비아점] |
미션오일 순환식 교체할려면 오일 몇L 필요하나요? [1] |
채*원 | 26.03.08 | 17 | 11시간 | ||
| 482638 | 울산[언양점] |
브레이크 교체 공임 문의 [1] |
노*훈 | 26.03.08 | 11 | 16분 | ||
| 482637 | 성남[고등점] |
부동액 누수 [1] |
최*철 | 26.03.08 | 19 | 12시간 | ||
| 482636 | 서울[암사점] |
정비공임 및 소요시간 문의 [2] |
김*철 | 26.03.08 | 23 | 9분 | ||
| 482635 | 서울[독산점] |
안녕하세요, 혹시 해당 지점에서는 국산차 말고는 ... [2] |
김*형 | 26.03.08 | 4 | 12시간 | ||
| 482634 | 창원[석동점] |
정비 문의 드립니다 [2] |
임*철 | 26.03.08 | 13 | 1시간 | ||
| 482633 | 광주[월산점] |
타이어 교체 문의드립니다 [1] |
홍*진 | 26.03.08 | 13 | 12시간 | ||
| 482632 | 수원[파장점] |
핸들 쿨렁스프링 러버 교체 [1] |
오*환 | 26.03.08 | 8 | 12시간 | ||
| 482631 | 경기[하남점] |
3월 12일 10시 예약관련 [1] |
정*채 | 26.03.08 | 7 | 12시간 | ||
| 482630 | 속초[조양점] |
미션오일 문의 [2] |
윤*수 | 26.03.08 | 19 | 12시간 | ||
| 482629 | 일산[식사점] |
높이 [1] |
이*우 | 26.03.08 | 4 | 13시간 | ||
| 482628 | 아산[장존점] |
웜기어 구리스 작업 가능할지 문의드립니다. [1] |
최*진 | 26.03.08 | 20 | 18시간 |
|
|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