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번호 | 매장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답변시간 | ||
|---|---|---|---|---|---|---|---|---|
| 374624 | 서울[망우2호점] |
부동액 핑크로 교체하려구 하는데요. [1] |
박*용 | 25.03.13 | 80 | 2시간 | ||
| 374623 | 세종[연기점] |
쏘렌토R 크랭크각 센서 교체 비용 [1] |
이*진 | 25.03.13 | 73 | 12분 | ||
| 374622 | 부산[정관점] |
미션오일 교체 문의드립니다. [1] |
옥*진 | 25.03.13 | 49 | 9시간 | ||
| 374621 | 원주[반곡점] |
타이어 교체 가격문의요.. [1] |
이*원 | 25.03.13 | 75 | 7분 | ||
| 374620 | 충주[교현점] |
싼타페DM 로어암 교체건 견적 의뢰 드립니다. [1] |
권*정 | 25.03.13 | 440 | 38분 |
|
|
| 374619 | 경산[옥산점] |
오일 교환요 [1] |
손*락 | 25.03.13 | 92 | 18분 | ||
| 374618 | 천안[직산점] |
차량 뒷범버 교체 문의 [2] |
박*준 | 25.03.13 | 87 | 5분 |
|
|
| 374617 | 익산[마동점] |
답변이 없으셔서... [1] |
한*호 | 25.03.13 | 58 | 10분 | ||
| 374616 | 서울[당산점] |
정비 상담드립니다 [1] |
정*우 | 25.03.13 | 67 | 51분 | ||
| 374615 | 대구[상리점] |
브레이크오일 [1] |
정*균 | 25.03.13 | 74 | 38분 | ||
| 374614 | 군산[오식도점] |
드럼 브레이크 교체 [1] |
김*이 | 25.03.13 | 104 | 3분 | ||
| 374613 | 양산[물금점] |
미션쿨러 장착 [3] |
최*윤 | 25.03.13 | 55 | 9분 | ||
| 374612 | 오산[세교점] |
아반떼AD 전조등 교체 공임비 문의드립니다. [1] |
신*백 | 25.03.13 | 43 | 1분 | ||
| 374611 | 화성[반송점] |
아반떼AD 전조등 교체 [1] |
신*백 | 25.03.13 | 43 | 42분 | ||
| 374610 | 평택[소사벌점] |
후방카메라 [1] |
조*희 | 25.03.13 | 75 | 31분 | ||
| 374609 | 창원[사림점] |
브레이크패드 질문 [1] |
김*호 | 25.03.13 | 46 | 28분 | ||
| 374608 | 서울[송파점] |
저단 주행시 울컥거림 [1] |
전*준 | 25.03.13 | 41 | 38분 | ||
| 374607 | 서울[신도림점] |
플러싱 문의 [1] |
조*호 | 25.03.13 | 41 | 26분 | ||
| 374606 | 속초[노학점] |
브레이크오일 교환 [1] |
고*석 | 25.03.13 | 41 | 51분 | ||
| 374605 | 천안[성정점] |
마우라쪽 소리 [1] |
김*구 | 25.03.13 | 38 | 7분 | ||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