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번호 | 매장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답변시간 | ||
|---|---|---|---|---|---|---|---|---|
| 381142 | 대구[구암점] |
촉매교체비용 문의 [2] |
신*민 | 25.04.05 | 37 | 1시간 | ||
| 381141 | 인천[주안2호점] |
후방카메라 고장 [1] |
한*기 | 25.04.05 | 76 | 5시간 | ||
| 381140 | 천안[서북점] |
G70 [2] |
김*우 | 25.04.05 | 37 | 14분 | ||
| 381139 | 광주[매월점] |
엔진미미셋트 , 프론트 쇼바셋트 비용문의 [3] |
김*중 | 25.04.05 | 44 | 1일 | ||
| 381138 | 대구[동인점] |
차에서 삐소리가 나요 [1] |
김*엽 | 25.04.05 | 71 | 36분 |
|
|
| 381137 | 남양주[진접점] |
엔진오일 누유로 프론트커버 실링 교체 [1] |
권*석 | 25.04.05 | 156 | 2시간 | ||
| 381136 | 천안[서북점] |
앞타이어 두개 교환비용 문의 드립니다 [1] |
김*필 | 25.04.05 | 80 | 6분 | ||
| 381135 | 화성[진안점] |
공임비 문의드립니다. [1] |
박*현 | 25.04.05 | 76 | 2시간 | ||
| 381134 | 속초[노학점] |
소음기교체문의 [1] |
박*경 | 25.04.05 | 86 | 4시간 | ||
| 381133 | 일산[백석점] |
브레이크시 뒷바퀴에 쇳소리 [2] |
황*수 | 25.04.05 | 37 | 16분 | ||
| 381132 | 양주[옥정점] |
그랜져 HG 2011년식 HID 제논램프 교체비용 [1] |
김*우 | 25.04.05 | 35 | 14분 | ||
| 381131 | 대구[산격점] |
미션오일 교체되나요? [1] |
남*현 | 25.04.05 | 32 | 1일 | ||
| 381130 | 대전[회덕점] |
싼타페터보교체 [1] |
권*희 | 25.04.05 | 88 | 4시간 | ||
| 381129 | 서울[중계점] |
싼타페,cm 미미세트 [1] |
강*영 | 25.04.05 | 30 | 2시간 | ||
| 381128 | 서울[창동점] |
싼타페 미미교환 비용 [1] |
강*영 | 25.04.05 | 32 | 2일 | ||
| 381127 | 파주[동패점] |
브레이크 핸들떨림 [1] |
김*윤 | 25.04.05 | 41 | 4시간 | ||
| 381126 | 대구[산격점] |
올뉴k7. 2.4 가솔린 엔진오일 교체비용 [1] |
김*윤 | 25.04.05 | 43 | 1일 | ||
| 381125 | 대구[이시아폴리스점] |
산소센서 불량 [1] |
김*석 | 25.04.05 | 33 | 6시간 | ||
| 381124 | 광주[곤지암점] |
쏘울ev 운전석 뒤쪽 캘리퍼와 뒤 드럼패드 센트 교... [1] |
나*혁 | 25.04.05 | 29 | 46분 | ||
| 381123 | 대전[오류점] |
미션오일 문의 [1] |
곽*성 | 25.04.05 | 39 | 32분 | ||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