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번호 | 매장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답변시간 | ||
|---|---|---|---|---|---|---|---|---|
| 467664 | 부산[구포점] |
미션오일 순환식 [1] |
박*철 | 26.01.20 | 8 | 3분 | ||
| 467663 | 울산[매곡점] |
정비비용문의 [1] |
서*진 | 26.01.20 | 11 | 1시간 | ||
| 467662 | 창원[팔용점] |
사이드미러 방향지시등 교체 [1] |
이*지 | 26.01.20 | 7 | 30분 |
|
|
| 467661 | 안양[비산점] |
전방 산소센서 공임~ [1] |
서*채 | 26.01.20 | 6 | 24분 | ||
| 467660 | 파주[다율점] |
레이 슬라이딩 도어 손잡이 공임비 문의 드립니다. [1] |
이*찬 | 26.01.20 | 6 | 7시간 | ||
| 467659 | 평택[두릉점] |
벨트세트 엔진오일 등등 교체 가능한가요? [2] |
김*준 | 26.01.20 | 18 | 1시간 | ||
| 467658 | 인천[검암점] |
디스크 브레이크 패드 교환 문의드립니다 [1] |
한*수 | 26.01.20 | 6 | 2분 | ||
| 467657 | 서울[방화점] |
원스톱 배터리 교환 이벤트 가능 여부 [1] |
곽*준 | 26.01.20 | 4 | 49분 | ||
| 467656 | 서울[강북점] |
엔진오일교체 및 타이어 앞뒤위치교체 [1] |
채*환 | 26.01.20 | 19 | 1일 | ||
| 467655 | 안양[비산점] |
안녕하세요. 미션, TC, 디퍼 오일 교체 문의 드립... [2] |
유*열 | 26.01.20 | 18 | 30분 | ||
| 467654 | 서울[송파점] |
타이어 공기압 센서 교환 [1] |
김*은 | 26.01.20 | 4 | 12분 | ||
| 467653 | 김해[장유점] |
오래된차라 수리비가 많이 나오면 폐차가 답인가요? [5] |
박*홍 | 26.01.20 | 35 | 2시간 | ||
| 467652 | 남양주[다산점] |
그럼 재생 말고 촉매 교환문의 드립니다 ㅜㅜ [3] |
변*휘 | 26.01.20 | 23 | 10분 | ||
| 467651 | 서울[방화점] |
문의드립니다. [1] |
곽*준 | 26.01.20 | 7 | 1시간 | ||
| 467650 | 분당[금곡점] |
[견적]방지턱넘을시 찌그덕소음에의한 정비 [2] |
김*립 | 26.01.20 | 31 | 8분 | ||
| 467649 | 울산[선암점] |
온도 액츄에이터 수리 [1] |
정*빈 | 26.01.20 | 11 | 1시간 | ||
| 467648 | 원주[반곡점] |
흡기크리닝 세트로 할때 비용이 어느정도 되나요?? [1] |
고*인 | 26.01.20 | 21 | 12분 | ||
| 467647 | 화성[동탄2신도시점] |
엔진오일 교환시 .. [1] |
박*련 | 26.01.20 | 6 | 5시간 | ||
| 467646 | 대구[동구점] |
동와샤 교환 가능여부 및 가격 문의드립니다. [1] |
손*훈 | 26.01.20 | 3 | 3시간 | ||
| 467645 | 원주[우산점] |
dpf흡기크리닝 얼마인가요? [1] |
고*인 | 26.01.20 | 2 | 1시간 | ||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