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번호 | 매장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답변시간 | |
|---|---|---|---|---|---|---|---|
| 472670 | 용인[상현점] |
메인써모스탯, 보조 써모스탯 교체 공임 문의 [1] |
윤*구 | 26.02.03 | 9 | 19분 | |
| 472669 | 인천[가좌점] |
공임비 관련으로 문의입니다 [2] |
장*주 | 26.02.03 | 8 | 6분 | |
| 472668 | 부산[수영점] |
앞바퀴 정렬 [1] |
박*윤 | 26.02.03 | 7 | 1시간 | |
| 472667 | 부천[중동점] |
미션오일 교환 [1] |
전*준 | 26.02.03 | 5 | 1시간 | |
| 472666 | 수원[원천점] |
할로겐에서 필립스 합번인증LED변경,가격문의입니다 [1] |
박*진 | 26.02.03 | 3 | 12분 | |
| 472665 | 파주[동패점] |
냉각수 컨트롤 밸브 교환문의드립니다. [1] |
함*민 | 26.02.03 | 25 | 11분 | |
| 472664 | 의정부[금오점] |
냉각수 컨트롤 밸브 교환문의드립니다. [1] |
함*민 | 26.02.03 | 18 | 5분 | |
| 472663 | 부천[역곡점] |
엔진오일 교체 시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1] |
황*순 | 26.02.03 | 4 | 2시간 | |
| 472662 | 대구[상리점] |
정비사항 및 공임비 질문입니다. [1] |
김*연 | 26.02.03 | 22 | 5시간 | |
| 472661 | 서울[신도림점] |
사이드미러 커버(하우징커버 교체) [1] |
최*우 | 26.02.03 | 5 | 1시간 | |
| 472660 | 대구[상리점] |
캐니스터부품 [1] |
하*규 | 26.02.03 | 4 | 5시간 | |
| 472659 | 울산[진장점] |
엔진/미션미미 4종 교환 시 크로스멤버 내려야할까요? [3] |
강*중 | 26.02.03 | 34 | 4분 | |
| 472658 | 화성[동탄2신도시점] |
엔진오일 경고등 [1] |
곽*준 | 26.02.03 | 5 | 4분 | |
| 472657 | 대전[월드컵점] |
g70 2.0T 4륜 정비 문의 [2] |
황*홍 | 26.02.03 | 11 | 14분 | |
| 472656 | 구미[인의점] |
라이트교체 문의입니다 [1] |
이*남 | 26.02.03 | 5 | 18분 | |
| 472655 | 전남[고흥점] |
미션오일 [1] |
최*정 | 26.02.03 | 12 | 7분 | |
| 472654 | 서울[신월점] |
스키드플레이트 교체 [1] |
이*지 | 26.02.03 | 8 | 8분 | |
| 472653 | 화성[반송점] |
미션오일 용량 [1] |
손*주 | 26.02.03 | 3 | 26분 | |
| 472652 | 평택[안중점] |
로어암 정비 [3] |
이*철 | 26.02.03 | 23 | 14분 | |
| 472651 | 천안[구룡점] |
티볼리(15년식 가솔린) 미션오일 순환식 교환 가능... [2] |
권*준 | 26.02.03 | 13 | 40분 | |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