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번호 | 매장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답변시간 | |
|---|---|---|---|---|---|---|---|
| 474463 | 인천[주안2호점] |
엔진오일 교체문의 드립니다. [1] |
김*현 | 26.02.09 | 4 | 37분 | |
| 474462 | 서울[양재점] |
연료필터 교체 관련 문의 입니다. [1] |
권*수 | 26.02.09 | 10 | 19분 | |
| 474461 | 포항[남구점] |
부동액 교체 시 드레인방식으로 하면 부동액 얼만... [2] |
이*은 | 26.02.09 | 6 | 1시간 | |
| 474460 | 파주[주내점] |
저번주에 예약해놓구 깜박해서 못갔습니다 [3] |
기*혁 | 26.02.09 | 23 | 6분 | |
| 474459 | 대전[오정점] |
어제 조수석 뒤 캘리퍼 고착으로 방문 했었습니다 [1] |
김*성 | 26.02.09 | 27 | 28분 | |
| 474458 | 수원[곡선점] |
미션오일 순환식으로 할시 미션오일 얼마나 들어가... [1] |
김*흠 | 26.02.09 | 14 | 9시간 | |
| 474457 | 시흥[장곡점] |
안녕하세요 ?? [1] |
임*규 | 26.02.09 | 5 | 14분 | |
| 474456 | 천안[성정점] |
좌측 전조등(하향) 발라스터, 에어컨 귀뚜라미소음... [1] |
조*호 | 26.02.09 | 3 | 1시간 | |
| 474455 | 하남[감북점] |
예약 [1] |
박*일 | 26.02.09 | 5 | 52분 | |
| 474454 | 포항[연일점] |
차가 떨려요 [1] |
김*우 | 26.02.09 | 8 | 10시간 | |
| 474453 | 화성[동탄점] |
미 예약 방문 시 정비가 가능한가요? [1] |
주*윤 | 26.02.09 | 4 | 1시간 | |
| 474452 | 대구[구암점] |
안녕하세요 [1] |
박*홍 | 26.02.09 | 11 | 18분 | |
| 474451 | 서울[잠실점] |
브레이크 관련 및 미션오일 [1] |
한*준 | 26.02.09 | 8 | 4시간 | |
| 474450 | 울산[향교점] |
미션오일교환 [1] |
허* | 26.02.09 | 17 | 20분 | |
| 474449 | 광주[역동점] |
에어컨 에바교체 및 냉매충전 비용 [1] |
고*운 | 26.02.09 | 6 | 37분 | |
| 474448 | 용인[풍덕천점] |
견적문의 [1] |
조*광 | 26.02.09 | 7 | 48분 | |
| 474447 | 군포[당정점] |
Xm3 차량 agm배터리로 교체후 코딩 가능할까요? [1] |
이*희 | 26.02.09 | 7 | 43분 | |
| 474446 | 인천[가좌점] |
잔유제거 방식 문의 합니다 [1] |
이*현 | 26.02.09 | 18 | 14분 | |
| 474445 | 경주[용강점] |
프론트 허브베어링 교체 공임비 문의 건 [1] |
박*연 | 26.02.09 | 7 | 40분 | |
| 474444 | 전주[혁신도시점] |
서머스탯 교환 [1] |
백* | 26.02.09 | 12 | 1시간 | |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