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번호 | 매장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답변시간 | ||
|---|---|---|---|---|---|---|---|---|
| 475128 | 인천[가좌점] |
아우디 미션오일 교체 희망 [2] |
나*엽 | 26.02.10 | 26 | 10분 | ||
| 475127 | 구미[인의점] |
인젝터 크린 세척작업 [1] |
김*용 | 26.02.10 | 26 | 3시간 | ||
| 475126 | 광주[동명점] |
예열플러그 교환작업 가능할까요? [1] |
박*수 | 26.02.10 | 18 | 5분 | ||
| 475125 | 양산[서창점] |
말씀하신~~~아반떼 AD 디젤 흡기 카본 청소에 관해... [3] |
배*오 | 26.02.10 | 40 | 17시간 | ||
| 475124 | 안양[동안점] |
증발가스 엔진경고등 관련 [2] |
천*준 | 26.02.10 | 22 | 18분 | ||
| 475123 | 순천[풍덕점] |
미션오일 교체 질문 [1] |
신*현 | 26.02.10 | 14 | 17시간 | ||
| 475122 | 수원[원천점] |
egr 밸브, 흡기 매니폴드 등 교체 견적 [5] |
김*균 | 26.02.10 | 21 | 18분 | ||
| 475121 | 부산[온천점] |
제논라이트 교체비용문의 [1] |
송*원 | 26.02.10 | 15 | 27분 | ||
| 475120 | 일산[중산점] |
블랙박스 4채널 장착 [2] |
이*훈 | 26.02.10 | 18 | 27분 | ||
| 475119 | 포항[장성점] |
정비공임문의 [1] |
윤*수 | 26.02.10 | 27 | 39분 | ||
| 475118 | 서울[문정점] |
Hg 2.4 써모스텟 교환 문의 [1] |
최*우 | 26.02.10 | 3 | 46분 | ||
| 475117 | 부천[중동점] |
4채널 블랙박스 설치 [1] |
천*석 | 26.02.10 | 2 | 17분 | ||
| 475116 | 대전[도안점] |
공임 문의드립니다 [1] |
황*연 | 26.02.10 | 9 | 9분 |
|
|
| 475115 | 인천[도림점] |
타이어 4쪽, 브레이크 패 [1] |
민*혁 | 26.02.10 | 11 | 17시간 | ||
| 475114 | 전주[삼천점] |
냉각수 교환 본인 소유 냉각수6리터 있음 [1] |
이*상 | 26.02.10 | 29 | 58분 | ||
| 475113 | 하남[초이점] |
미션 오일 교체 문의드립니다. [1] |
박*덕 | 26.02.10 | 4 | 3시간 | ||
| 475112 | 화성[동탄점] |
엔진오일 교환 문의 [3] |
강*룡 | 26.02.10 | 8 | 1시간 |
|
|
| 475111 | 시흥[안현점] |
오일필터 하우징 누유 [1] |
이*영 | 26.02.10 | 6 | 40분 | ||
| 475110 | 대구[이천점] |
미션오일 교체 문의 [1] |
김*백 | 26.02.10 | 6 | 1시간 | ||
| 475109 | 광주[광산점] |
비용 문의 드립니다 [1] |
정*욱 | 26.02.10 | 4 | 18분 | ||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